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영화 리뷰] 악인전 (The Gangster, The Cop, The Devil, 2019)

영화 제목 : 악인전 (The Gangster, The Cop, The Devil)

 
악인전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평점
7.4 (2019.05.15 개봉)
감독
이원태
출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유승목, 최민철, 이도군, 김윤성, 허동원, 우강민, 오희준, 문동혁, 유재명, 김규리, 류태호, 전배수, 차순배, 민무제, 권혁, 류성현, 안성봉, 김준영, 이서환, 김재영, 황보정일, 김결, 문순주, 김근영, 권정우, 이은샘, 이소진, 이영아, 공성하, 강영택, 김이현, 이승훈

개봉 : 2019년 05월 15일

장르 :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피카레스크

러닝 타임 : 109분 52초

감독 : 이원태

상영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쿠키영상 : 없어요

 

영화 스토리
더보기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마동석 분)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택석(김무열 분)

타엽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영화 후기

깡패와 경찰이 살인마를 잡기 위해 공조를 하는 부분이 많이 본 한국 영화이지 않나 생각하지만 마동석 배우와 김무열 배우의 연기 그리고 김성규 배우 연기를 합치니 영화가 더 박진감이 넘치게 느껴진다

 

다만, 한국 영화 범죄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게 이 영화에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신선하게 느껴지지는 않는다.

 

아는 맛은 실패하지 않지만 선호도가 높아지지는 않을 수 있음을 느끼게 한다.